• 최종편집 2024-05-12(일)
 
  • 2023년 8월18일까지 누구나 신청서 작성 이메일 접수 6명 선발

양구로고.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양구군이 2023년 양구군 DMZ 생태관광을 홍보할 유튜브 서포터즈 6명을 모집한다.

 

DMZ 생태관광 유튜브 서포터즈는 군이 보유한 DMZ 생태관광을 1인 미디어를 활용해 폭넓은 시각으로 국내외에 알리고, 흐름에 맞는 홍보 콘텐츠를 제작해 군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추진하는 사업이다.

 

지원자격은 양구군에 관심 있고 양구군을 알리고 싶은 자로, 양구군 DMZ 생태관광지역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자, 1천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운영자 등이다.

 

참여 희망자는 오는 818일까지 지원 신청서를 작성해 군청 생태산림과 이메일(dudrld@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양구군은 제출서류와 신청자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활동 내용 등을 바탕으로 6명을 선발해 823일 개별 통지한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91일부터 1220일까지 4개월 동안 양구수목원, 생태탐방로, 해안야생화공원, 두타연 등을 중심으로 생태관광 홍보활동을 진행하며, 양구군은 활동 혜택으로 월 1회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한다.

 

정영희 양구군청 생태산림과 생태자원팀장은 “DMZ 생태관광 유튜브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양구가 가지고 있는 풍부한 자연환경을 국내외로 널리 알리고, 양구 관광 홍보 효과와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운영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양구군, DMZ 생태관광 유튜브 서포터즈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