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0(금)
 

평창로고.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대관령 농촌중심지 활성화사업 추진위원회(회장 박정우)2019622일 평창군 대관령면 횡계로터리앞 올림픽플라자에서 올림픽로드 프리마켓 행사를 개최한다.


201954일부터 이틀간 1차로 열린 프리마켓에서 지역농특산물와 수제먹거리 판매, 어린이날 맞이 체험행사 등을 운영했으며 청소년 벼룩시장과 장수사진 이벤트 등에도 많은 사람들이 모여 인산인해를 이뤘다.


이에 이번 주 열리는 프리마켓에서 지역 농특산물 판매와 함께 주민들이 직접 만든 잡화-공예품 등을 판매해 대관령만의 특색있고 독특한 마켓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


이외에도 전통놀이 체험장을 운영해 어른들에게 향수, 아이들에게 옛 놀이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향토음식 먹거리와 다양한 간식과 주류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준비해 즐거움을 더 하도록 한다.


박정우 대관령 농촌중심지 활성화사업 추진위원장은 올해 1차례로 열린 올림픽로드 프리마켓이 많은 분들의 참여로 성황리에 마쳐 주민과 방문객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 한다남은 프리마켓 일정동안 더 발전해 나가는 모습으로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즐거운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함민지 대관령면사무소 담당자는 올림픽로드 프리마켓은 대관령면의 이벤트마련과 농촌중심지 사업홍보, 문화활동의 장 마련을 위해 20182차례, 올해 1차례 운영했다주민들과 관광객들의 참여도가 높은 점을 감안해 금년 5월부터 10월까지 매월 운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창군, 2019년 6월22일 올림픽로드 프리마켓행사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