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0(금)
 

삼척시.jpg
삼척=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삼척시가 2018915일 지역업체 판로확보와 매출증대 홍보지원 위해 삼척 농수산특산품 홍보사이트 메이드 인 삼척(Made In SamCheok)’이라는 이름으로 전면 오픈한다.


메이드 인 삼척은 일반적인 쇼핑몰 형태를 지양하고, 소비자 편의중심으로 생산자와 소비자간 직거래를 할 수 있도록 특산품 판매정보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운영한다.


특히 홍보상품은 가공 및 완제품으로 하고, 상품별 세부적 정보자료를 제공한다.


또 소비자의 구매욕구와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고해상도 이미지 제작과 상품연출 등 소비자 욕구맞춤형 서비스를 갖췄다.


이와함께 수산품, 농산품, 가공식품, 공예품, 기능성 식품으로 분류해 소비자가 구매하고자하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주요 상품정보는 생산권역, 상품특징, 판매자의 정보는 물론 주변 여행정보도 제공한다.


아울러 홍보채널을 확대하기 위해 삼척시 SNS홍보와 가람영화관 홍보영상 제작상영 등 다양한 방법으로 삼척 특산품홍보에 적극 나선다.


향후 관내 중소기업체의 생활용품 및 공산품도 추가자료를 구축하는 등 삼척지역 업체의 판로지원을 위해 홍보를 확대한다.


이진환 삼척시청 총무과장은 삼척 농수산특산품 인터넷 홍보사이트 메이드 인 삼척을 통해 삼척지역 업체의 상품판매 매출향상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삼척시, 농수산 특산품 홍보사이트 오픈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