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3(금)
 
  • "2024년 2월26일(월) 재학생들 건강 및 복지증진 협력 및 후원금 전달"

꾸미기_꾸미기_사본 -협약.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한국건강관리협회 강원특별자치도지부(본부장 박철호, 이하 건협 강원)2024226() 해밀학교와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가졌다.

 

해밀학교는 김인순 이사장이 다문화 학생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하길 바라며 설립한 대안학교로 이번 협약식은 건협 강원 박철호 본부장과 해밀학교 김인순 이사장이 만나 해밀학교 재학생들의 건강 및 복지증진을 위한 협약 체결을 진행하고 후원금을 전달했다.

 

특히 전달된 후원금은 재학생들의 생활환경 개선에 사용될 예정이며, 협약 내용에 따라 재학생들의 건강검진, 자원봉사 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원할 계획이다.

 

건협 강원 박철호 본부장은 다문화 학생들을 위한 학교 운영은 정말로 쉽지 않고 매우 뜻깊은 일이라고 생각하고 있으며 이사장님의 활동에 작게나마 도움이 드릴 수 있어 매우 기쁘며 앞으로도 꾸준한 교류를 통해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건강관리협회 강원특별자치도지부는 비영리 의료기관으로 역할을 다하기 위해 사회공헌 건강검진, 자원봉사 활동, 후원금 전달, 지역사회발전 ESG경영 등 다양한 분야에서 나눔과 공익활동,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국건강관리협회 강원자치도지부-해밀학교, 사회공헌 업무협약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