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꾸미기_최승준.jpg
정선=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정선군(군수 최승준)이 행정안전부 주관으로 진행된 2018년 정부합동평가에서 강원도 시군 평가결과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


정선군은 정부합동평가에서 5년 연속 ()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으며, 올해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돼 12천만원의 재정 인센티브를 받는다.


정부합동평가는 행정안전부가 지난 한해 동안 수행해온 국정 주요시책 등을 대상으로 일반행정 분야를 비롯한 11개 분야에 대한 평가로 진행한다.


정선군은 이번 평가에서 일반행정, 사회복지, 지역경제, 지역개발, 문화가족, 일자리 등 6개 분야에서 우수평가를 받았다.


특히 자원봉사활성화 프로그램운영, 도로명 안내표지 정비실적, 일반 병해충 방제 성과 등에서 1위를 차지하며 두드러진 성과를 보였으며, 식중독 원인식품 규명율, 하도급 대금 등의 지급율 등에서도 높은 점수를 받았다.


최승준 정선군수는 정선군이 5년 연속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된 것은 군민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의 결실로 생각하고 군민과의 소통은 물론 찾아가는 열린행정 구현으로 우리군의 우수한 행정역량을 인정받는 의미있는 결과라며, “앞으로도 희망찬 아침 평온한 저녁 행복한 정선을 만들어 가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정선군, 2018년 정부합동평가 강원도 1위 선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