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꾸미기]단체사진.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동해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이 2019 강원도 청소년정책 제언대회에서 2위를 차지해 화제다.


동해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센터장 백승진)720일 호텔인터불고 원주에서 진행한 강원도청소년정책제언대회에 꿈드림 대표로 참여해 12개팀 중 2위에 입상하는 큰 성과를 거뒀다.


특히 이번 대회 입상은 동해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을 통해 강원도청소년단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유은지(19· 앞줄  왼쪽 두번째)양이 꿈드림 김성희 팀장의 섬세한 지도하에 강원도 학교밖 청소년 평생교육수당 지원이라는 주제의 창의적 청소년 정책을 제언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꾸미기]심사위원.JPG
 
또 유 양은 강원도청, 강원도교육청, 강원도의회,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경기대학교 교육복지상담연구소 관계자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들과 청소년 청중평가단 50명에게 좋은 평가를 받아 상장과 상금 70만원을 받았다.


이와함께 유 양의 정책제안은 향후 청소년정책 추진을 전담하는 강원도와 도의회, 도교육청 등 관련 기관에 전달, 강원도 청소년정책에 적극 반영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유은지 양이 활동하고 있는 동해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은 검정고시를 통한 학력취득지원, 대학진학지원, 상담, 자격증 및 취업지원, 직업체험과 건강검진, 문화체험, 청소년단 활동 등 동해시와 삼척시 학교밖 청소년들의 필요에 따라 맞춤형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동해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033-535-1038)으로 문의하면 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동해시청소년지원센터꿈드림, 강원도청소년정책제언대회 입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