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30(화)
 
  • "2024년 4월9일 직접 요리 현장배식 소년원학생들 사랑과 정성 전해"

꾸미기_꾸미기_사본 -닭갈비 축제 사진.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법무부 춘천신촌학교(춘천소년원, 교장 오상섭)202449일 소년보호위원 전국연합회(회장 임훈재) 후원으로 소년보호위원 8명이 함께한 희망충전 닭갈비 축제를 개최했다.

 

이번 축제는 2023년에 이어 두 번째 개최하는 행사로, 춘천의 대표 먹거리인 철판 닭갈비를 맞춤 제작한 대형 철판에서 직접 요리해 현장 배식함으로써 소년원 학생들에게 사랑과 정성을 전하는 따뜻한 시간이 됐다.

 

임훈재 회장은 작년 닭갈비 축제에서 학생들이 맛있게 먹고 행복해 하는 모습을 잊을 수 없었다.”다음에도 꼭 와줬으면 좋겠다라는 말에 힘입어 올해도 춘천소년원을 시작으로 전국 11개 소년원을 찾아 행복을 나누는 시간을 갖게 됐다.”고 밝혔다.

 

닭갈비 축제에 참여한 학생은 춘천닭갈비 처음 먹어 보고 너무 맛있었다.”위원님들이 뜨거운 불판에서 조리할 때, 땀을 흘리면서도 웃는 모습으로 맛있게 많이 먹으라는 모습이 엄마, 아빠처럼 다정하게 느껴져 더 고마웠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드렸다.

 

오상섭 원장은 소년원 학생들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해 주시는 소년보호위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이들이 건강한 청소년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춘천신촌학교는 소년원 학생들의 건강한 사회복귀를 지원하기 위해 지역사회에서 신망이 두텁고 청소년 선도 및 보호 활동에 열의가 있는 학식과 경험이 풍부한 사람을 소년보호위원으로 위촉해 교육 활동에 활용하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춘천신촌학교-법무부소년보호위원전국연합회, 닭갈비축제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