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30(화)
 
  • "원주미래산업 발굴 ․ 육성, ICT 융합 주력산업 경쟁력 강화"

원주로고.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가 첨단 미래산업을 선도할 ()원주미래산업진흥원 설립에 따라 재단법인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갈 역량과 경륜을 갖춘 인재를 모시고자 ()원주미래산업진흥원 원장 초빙 공고를 시행한다.

 

2024년 상반기 출범 예정인 ()원주미래산업진흥원은 미래산업의 발굴 육성 및 ICT 융합으로 지역 주력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산업고도화와 혁신인프라를 구축하기 위한 전문기관이다.

 

이에따라 재단 원장을 비롯 민간전문가 채용, 공무원 파견을 통해 총 3개 팀 14명의 조직으로 구성하며, 경영지원 디지털산업 모빌리티산업 등 재단운영 및 전문분야별 산업을 육성 지원한다.

 

공고 기간은 45()부터 419()까지 15일간으로, 관련 분야(첨단산업, 경영 경제 행정 등) 학력, 경력 및 실적 요건 중 하나를 갖춘 경우 지원 가능하다.

 

1차 서류심사 및 2차 면접심사를 통해 최종 선발되고, 임기는 임기일 또는 업무개시일로부터 2년으로(1회 연임 가능)이다.

 

자세한 사항은 시 홈페이지(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원강수 원주시장은 재단법인 원주미래산업진흥원은 원주시 주력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래산업 발굴 및 육성을 통해 4차 산업혁명에 대비하기 위한 컨트롤 타워 역할을 할 것이라며, “이번 초빙 공고를 통해 전문지식과 역량 경륜을 갖춘 많은 인재들이 지원해 원주시 미래산업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가는데 큰 역할을 해주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원주시, (재)원주미래산업진흥원 원장 초빙 공고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