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6(목)
 
  • "6개월 이상 영업 일반 및 숙박업소 대상 최대 600만원까지 지원"

강릉시 3.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가 2024년 일반음식점, 숙박업소를 대상으로 위생 수준을 향상시키고 강릉을 찾는 내외국인 관광객에게 편안하고 쾌적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환경개선 지원사업 대상업소를 모집한다.

 

신청대상은 신청일 기준 강릉시에 주소를 두고 6개월 이상 영업하고 있는 일반음식점 · 숙박업소로, 최대 600만 원(자부담금 150만 원 별도)까지 지원한다.

 

주요 지원은 일반음식점의 경우 식탁 입식형 전환, 조리장 개방, 영유아 동반 가족을 위한 육아 편의시설(유아용의자, 기저귀 교환대) 등을, 숙박업소는 접객대 개방형 전환, 침대 교체, 조식 제공시설 설치 등이다.

 

희망하는 업소는 시청 홈페이지(시정소식 공고 - 고시) 또는 강릉시보건소 홈페이지(소식 · 정보 - 공지사항)에서 모집내용을 확인한 후 보건소 위생과로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김재범 강릉시보건소 위생과장은 앞으로도 시민과 관광객이 지역 위생업소를 이용하는 데 불편함이 없도록 환경개선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경제난이 길어져 경영에 어려움을 겪는 위생업소들의 경영활성화 지원에도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릉시, 위생업소 환경개선지원사업 대상업소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