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5(수)
 

[꾸미기]2222.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춘천로타리클럽(회장 김동호) 임원진 및 회원 20명이 2019218() 오전 10시 춘천남부노인복지관(관장 박란이)에서 춘천로타리클럽과 함께하는 사랑의 짜장면 먹는 데이(DAY)’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춘천로타리클럽 회원들이 경로식당 이용 어르신들을 위해 중식 600인분의 식자재 후원과 더불어 직접 짜장면 반죽부터 조리, 배식까지 담당하며 맛있는 짜장면을 대접했다.


춘천남부노인복지관과 춘천로타리클럽은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통해 2018년부터 다양한 지역사랑 나눔 활동을 함께하고 있다.


특히 정기적인 교류 확대를 통해 사랑과 봉사정신의 실천으로 신뢰받는 기관이 되기 위한 다양한 지역사랑 나눔활동을 더욱 늘려나갈 예정이다.


평소 지역사회를 위해 꾸준히 나눔과 봉사를 진행하고 있는 김동호 춘천로타리클럽 회장은 춘천에서 꾸준히 봉사활동을 진행을 해 왔지만 오늘처럼 600명이라는 많은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시는 모습을 뵈니, 평소보다 더 큰 보람을 느낀다앞으로도 어르신들께 맛있는 식사를 대접해 드리기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최소진 춘천남부노인복지관 사회복지사는 우리 기관은 앞으로도 지역사회 후원단체, 봉사단체와의 활발한 파트너 쉽으로 어르신들의 행복하고 의미있는 노후를 위해 다양한 활동들을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춘천로타리클럽, 2019년 사랑의 짜장면 먹는 데이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