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 2023년 학생이 행복한, 명품 교육도시 조성 한 걸음 더

동해시청 로고3.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동해시(시장 심규언)2023년 학생이 행복한 명품 교육도시 조성을 위해 학생, 학부모 및 진로진학 등 학습에 관심이 있는 시민을 대상으로 맞춤형 진로진학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맞춤형 진로진학 프로그램은 6월부터 11월까지 총 3회에 걸쳐 추진한다.

 

모집은 네이버폼에서 오는 517일부터 선착순 사전접수 및 현장접수 등 최신의 진로진학 정보를 제공해 청소년의 성공적인 미래 비전 설계에 박차를 가 한다.

 

특히 새롭게 개관하는 청소년센터에서 급변하는 교육정책 등 맞춤형 진로진학 설계를 위해 교육분야 명사 등 전문가를 초청해 학생 및 학부모에게 우수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에, 오는 63일 메가스터디 입시전략연구소 남윤곤 소장이 고등학생이라면 반드시 알아야 하는 대입 핵심 포인트를 주제로 맞춤형 대학교 입시전략(고등학교대상)을 비롯 20242025학년도 대입 핵심 이슈 현 입시에 대한 이해와 성공하는 입시 전략 전형별 특징을 파악하고 나에게 맞는 대입 준비하기 등을 내용으로 강연한다.

 

, 9월 중학교를 대상으로 EBSi 윤윤구 입시대표 강사가 원하는 대학으로 가는 입시의 기술을 주제로 맞춤형 고등학교 입시전략과 학생들의 공부 멘토로 인기를 얻고 있는 공부의 신 강성태 강사가 공부를 신나게를 주제로 나만의 맞춤형 학습전략 설계강연을 진행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동해시청 체육교육과(033-530-2193)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선우 동해시청 체육교육과장은 이번 설명회가 정보 부족 등으로 입시 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동해시 학부모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다양한 진로진학 관련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동해시, 맞춤형 진로진학 프로그램 운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