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02-02(목)
 
  • 2022년 12월1일(목) 오후 5시 빌라드 아모르 이업종 상호 교류

원주로고.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2022 강원 중소기업 융합플라자가 121일 오후 5시 원주 빌라드 아모르에서 개최된다.

 

()중소기업융합 강원연합회에서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강원도내 업종이 서로 다른 중소기업들이 상호교류를 통해 축적된 사업경험과 경영기술 자원을 교환함으로써 경영능력을 향상시키고 기술을 융합화하고자 마련한 중소기업융합회원들의 연중 최대 행사다.

 

이에 강원연합회 회원사 170여명을 비롯 강원도 경제부지사, 강원도의회 의장, 원주시장, 원주시의회 의장, 강원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중소기업융합중앙회장 등 200여명이 참석한다.

 

한편, 1996년 강원이업종교류연합회로 출발한 ()중소기업융합 강원연합회는 강원도내 18개 그룹 406개 업체가 가입된 단체로 농업회사법인 퀸비애그리푸드 최호림 대표이사가 회장을 맡고 있다.

 

아울러 주요 사업으로 한중일러 지방국제 경제무역 교류사업, 지역사회 기여활동사업, 정부지원 사업운영(청년재직자 내일채움 공제) 등 각 회원사간 애로사항을 보완, 해결하기 위한 공동협업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원강수 원주시장은 이번 행사를 원주에서 개최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업종이 서로 다른 중소기업들이 상호교류를 통해 급변해 가는 사회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일자리 창출과 경제혁신을 위한 신 성장동력으로 핵심적 역할을 수행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원주시, 강원중소기업 융합플라자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