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5-23(금)
 
  • 2025년 5월22일 유아, 학부모 교직원이 하나가 되는 따뜻한 어울림마당

[꾸미기][0522]16.사진자료(메밀꽃유치원, 2025 메밀꽃가족 한마음축제 운영)(1).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메밀꽃유치원(원장 이영희)2025522() 서울대학교 평창캠퍼스 실내체육관에서 유아와 가족이 함께하는 ‘2025 메밀꽃가족 한마음축제를 개최했다.

 

이번 축제는 유아의 건강한 성장과 가족 간의 유대를 강화하기 위해 기획했으며, 1가족과 함께하는 어울림마당2매지취해타 공연으로 이뤄졌다.

 

1부 행사 가족이 하나 되는 시간, 따뜻한 어울림마당에서 다양한 가족 참여형 놀이 활동을 통해 유아와 보호자가 함께 소통하고 협동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유아들이 주체적으로 활동하며 협동심과 자신감을 길렀다.

 

또 전문 공연팀 매지취해타의 공연을 중심으로 진행된 2부 행사는 유아들의 호기심과 상상력을 자극했으며, 전통악기와 다양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공연은 아이들 뿐 아니라 학부모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한 학부모는 공연을 관람하는 내내 아이가 너무 행복해 했고, 우리 부부도 함께 웃으며 즐길 수 있는 시간이었다.”라며, “평소 유치원에서 이렇게 다채로운 경험을 할 수 있다는 점에 만족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영희 원장은 유치원은 가정과 함께 유아의 삶을 풍요롭게 만드는 동반자라고 생각한다.”라며 이번 행사로 더 많은 가정에 유아교육의 긍정적 가치가 확산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메밀꽃유치원, 2025년 메밀꽃가족 한마음축제 운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