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5-22(목)
 
  • 2025년 5월24일(토) 강릉서 작가로 살면서 여러가지 경험과 단상들 공유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릉시립도서관은 2025524() 모루도서관 3층 하슬라 강당에서 이현정 작가와 함께하는 제10강릉작가와의 만남을 운영한다.

 

강릉 작가와의 만남은 강릉에 연고를 둔 지역 작가들과 문학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고 작가들의 작품 세계를 들여다보는 시간이다.

 

이번 5월 행사는 다행인 건 우리가 강릉에 산다는 것이다.’를 주제로 이방인에서 강릉 현지인이 되기까지 이현정 작가가 체험한 강릉의 공간과 단상들을 청중과 함께 나누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이현정 작가는 일러스트레이터이자 카투니스트로 강릉이 취향이라서요’, ‘왜 머무느냐고 묻거든’, ‘카페인 강릉등 다양한 저서를 펴냈고 현재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기획 및 강사로 지역 내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별도의 참가 신청 없이 행사 당일 모루도서관 3층 하슬라 강당을 찾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강릉시립도서관 운영 부서(033-660-3246)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선희 시립도서관장은 “5월 강릉작가와의 만남을 통해 강릉이란 지역만의 아름다움을 시민들이 느끼고, 다가오는 초여름 지역 곳곳을 새롭게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릉시립도서관, ‘이현정 작가와의 만남’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