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 "2024년 4월19일(금)까지 평생학습관 누리집(홈페이지) 통한 인터넷 접수"

삼척시_새_로고-시민과_함께.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원특별자치도 삼척시가 2024419()까지 강남인강 찾아가는 중등학습 전략설명회수강생을 모집한다.

 

강남인강 찾아가는 중등학습전략설명회는 삼척시와 강남구청이 인터넷 수능방송 공동이용 협약 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316일 고등학생 및 학부모를 위한 입시설명회에 이어 중학생 및 학부모를 위한 과목별 학습법 및 내신대비 전략을 제공하기 위해 개최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설명회는 420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평생학습관 소강당에서 관내 중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중등국어, 중등수학 학년별 맞춤 공부법 및 내신 대비 전략에 대한 내용으로 개최한다.

 

강의를 희망하는 학생 및 학부모는 평생학습관 누리집(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평생교육과 교육협력팀(033-570-4439)으로 문의하면 된다.

 

최병원 삼척시 평생교육과장은 수도권에 비해 열악한 입시 환경속에서 관내 학생들에게 다양하고 차별화된 진학 정보를 제공해 대학진학율 향상 및 학부모 사교육비 절감함으로써 촘촘한 교육복지도시 삼척으로 거듭나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홍미숙 삼척시 학습기획팀장은 삼척시는 지난 316일 강남인강 찾아가는 입시설명회를 개최한 바 있다.”앞으로도 학부모아카데미 등 다양한 진로진학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삼척시, 강남인강 찾아가는 중등학습전략설명회 수강생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