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2(목)
 
  • "2024년 4월3일 우체국예금 신규 가입고객 유치 잇다뱅킹 활성화 힘써"

꾸미기_꾸미기_단체사진.jpe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춘천우체국(국장 박치관)202443일 강원대학교 캠퍼스 마케팅을 통해 우체국 예금 신규 가입 고객을 유치하고 잇다 뱅킹을 활성화하는데 힘썼다.

 

이날 캠퍼스 마케팅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했다.

 

특히 강원대학교 천지관 앞에 커피차(간식차)를 설치하고 무료 커피를 제공해 우체국 잇다 뱅킹을 홍보하고 신규 가입자를 유치하고자 추진했다.

 

또 강원지방우정청은 이번 마케팅 현장에 커피차 및 현수막 설치, 현장 마케팅 인력 투입 등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이와함께 '잇다 뱅킹' 신규 가입자에게 사은품으로 학내 식당, 서점 등에서 사용 가능한 생활협동조합 1만 원권의 쿠폰을 제공했으며 2023년에 이어 올해 상반기 커피차 캠퍼스 마케팅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에앞서 춘천우체국은 지난 318일 우정사업 통합마케팅 TFT를 구성 · 운영해 체계적인 우편 · 예금 · 보험 마케팅을 추진함을 밝혔다.

 

아울러 강원건설건축박람회 홍보부스 운영, 파크골프대회 마케팅, 공익보험 업무협약 체결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우정사업 목표 달성의 주요 견인 역할을 수행하겠다고 강조했다.

 

박치관 춘천우체국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우체국 우편 · 금융 서비스에 익숙해지고, 졸업 후 직장인이 되어서도 계속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미래의 잠재고객인 학생들과 지속적인 소통과 마케팅으로 늘 어디서나 친숙하게 다가가는 우체국이 되도록 힘쓰겠다.”고 강조했다. <사진 좌측 김덕원 강원지방우정청 우정사업국장, 우측 박치관 춘천우체국장>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춘천우체국, 강원대 캠퍼스 마케팅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