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 "2024년 3월8일(금) 서울더케이호텔 관광홍보설명회 개최 이해 높여"

꾸미기_꾸미기_사본 -1709864856873.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원특별자치도 동해문화관광재단(이사장 심규언, 이하 재단)2024412()부터 15()까지 열리는 동해항 크랩킹 페스타 성공 개최 등 공격적 홍보마케팅을 통한 관광객 유치에 나섰다고 밝혔다.

 

이에따라, 지난 38일 서울 더케이호텔에서 열린 관광홍보 설명회 자리에서 서울지역 관광 상품 개발 관련 담당자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1부 간담회, 2부 설명회를 진행했다.

 

특히 1부 간담회에서 서울지역 여행사 8곳의 관계자들과 동해시 관광 상품 개발과 운영 등에 대한 깊이 있는 논의가 오 갔으며, 인센티브 제도 관련 애로사항 청취 등 관광지 제도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시간을 가졌다.

 

2부 설명회에서 서울지역 여행사 관계자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 대표축제로 발돋움하고 있는 ‘2024 동해항 크랩킹페스타를 비롯한 한국관광 100선에 선정된 무릉계곡, 도째비골 스카이밸리와 추암해변, 무릉별 유천지, 한섬 바닷길 등 인기 관광지와 단체 관광객에 대한 인센티브 제도를 소개했다.

 

이와함께 재단은 이번 설명회가 여행상품 개발과 실제 방문 수요로 이뤄질 수 있도록 향후 설명회 참석자를 동해시로 직접 초청, 적극 홍보한다는 방침이다.

 

아울러 이번 서울지역 설명회를 시작으로 내달 충청권역, 5월 전라도 권역 등 관광객 유치를 위해 찾아가는 설명회를 연이어 개최할 계획이다.

 

심규언 시장은 동해시가 가진 매력적인 관광자원을 활용한 공격적인 홍보 마케팅을 통해 전국 최고의 관광지로 거듭날 수 있도록 관광객 유치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동해문화관광재단, 관광객유치 본격 행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