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년 2월 21일 숙박관광객 유치 통한 지역경제활성화 상호 협력"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원특별자치도 삼척시가 2024년 2월 21일 시장 집무실에서 숙박관광객 유치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총지배인: 김송하)과 ‘상생마케팅 프로모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의 주요 내용은 쏠비치 삼척 숙박패키지 상품 이용자에게 삼척 주요 관광지의 요금을 시민 할인가로, 투숙객에게 단체할인가를 적용하고 주요 관광지 유료 입장객에게 쏠비치 삼척의 직영음식점 및 부대시설 이용 시 무기명 회원가 혜택을 부여하기로 했다.
특히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상호 존중과 신뢰에 기반해 삼척시 관광 및 경제 활성화를 위해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아울러 협약에 포함된 관광지는 삼척 해양레일바이크, 삼척 해상케이블카, 환선굴(모노레일 미포함) 3곳으로, 현장 판매 잔여분에 대해서만 적용됨에 따라 사전 확인이 필요하다.
정연재 삼척시청 관광마케팅팀장은 “쏠비치 삼척의 숙박 인프라와 삼척시의 청정 관광자원을 연계한 프로모션 전략이 외지 관광객 유치와 더불어 지역 소비로 이어지는 경제 선순환 구조가 될 것으로 기대하며, 민관협력의 모범이 되는 상생 마케팅 전략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강원타임즈 & www.kwtime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