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9(목)
 
  • "2023년 11월17일(금) 김홍규 강릉시장 및 공직자 솔선수범 이웃사랑 실천"

꾸미기_꾸미기_사본 -강릉시청 직원  연탄나눔 봉사활동으로 따뜻한 마음 전하다 02.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릉시가 2023년 연말연시 사회 소외계층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며 따뜻한 겨울을 만들기 위해 사랑의 연탄나눔 행사를 실시해 훈훈함을 전 했다.

 

이번 사랑의 연탄나눔 행사는 공직자가 솔선해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참여함으로써 봉사의 가치를 되새기고 기부문화 확산에 기여함으로써 이웃사랑 실천을 도모하고자 마련했다.

 

이에 이번 행사는 1117() 오전 10시 주문진읍 일원에서 김홍규 강릉시장, 최길영 강릉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과 시청 및 강릉자원봉사센터 직원 등 180여명이 참석해 진행했다.

 

앞서 시청 직원들은 ‘365공직자 사랑나눔을 통해 자율적으로 모금한 약 14백만원의 모금액(연탄 17천장) 기부전달식을 진행하고, 취약계층 20가구에 연탄을 직접 전달하며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

 

아울러 기탁된 연탄은 강릉시자원봉사센터를 통해 강릉시 에너지 취약계층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배분한다.

 

조태란 강릉시청 복지과장은 주민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함께 해주신 직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시민을 위해 솔선수범하는 공직사회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이고 내실 있는 봉사활동을 추진하겠다.”라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릉시청 직원들, ‘2023 사랑의 연탄나눔행사’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