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9(수)
 
  • "19세 이상 누구나, 청약통장 없어도 청약 가능...송정해변과 소나무숲 조망"

[꾸미기][꾸미기]사본 -0915 자이snd 강릉송정동-조감도.jpg

 

강원타임즈】 김장회 기자 = 2023922일 본격 분양 소식을 알린 강릉자이르네 디오션에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단지 바로 앞에 펼쳐진 소나무숲과 송정해변을 내집 앞마당처럼 편하게 오갈 수 있다는 점이 수요자들의 관심을 끈 것으로 분석된다.

 

강릉자이르네 디오션은 강원도 강릉시 송정동 산77-3번지 일대에 들어선다.

 

이 단지는 지하 2~지상 213개동 총 228세대, 전용면적 84~134의 중대형으로 구성됐다.

 

이 단지의 전용 84의 경우, 공간활용을 극대화한 설계와 스마트한 구조가 강점으로 4베이, 판상형 구조로 설계된다.

 

또 맞통풍 구조를 적용하고 넉넉한 수납공간과 대형 드레스룸을 갖출 전망이다.

 

전용 110는 다용도로 활용가능한 공간과 넉넉한 수납까지 갖춘다.

 

와이드형 거실 및 LDK구조의 주방 그리고 현관창고와 대형 팬트리도 적용된다.

 

물론 4베이 판상형 및 맞통풍 구조로 설계될 예정이다.

 

강릉자이르네 디오션은 안전한 단지로 구현하기 위해 차 없는 공원형 아파트 구조를 채택했다.

 

이와함께 테라스 펜트하우스나 복층구조와 같은 특화설계가 일부세대에 적용될 예정이다.

 

오션뷰와 동시에 남향위주 배치까지 놓치지 않는 단지구성이 특징이며, 단위세대에는 유리난간이 적용돼 탁트인 시야감으로 개방감있는 더블 ‘View’ 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다 강릉시 최초 스카이라운지가 적용되고, 차별화된 최상층 오션뷰 파티하우스 등 입주민의 자부심을 높여줄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도 적용될 예정이다.

 

강릉자이르네동명초가 인근에 있어 교육환경도 양호할 뿐 아니라 이마트 강릉점을 비롯해 하나로마트, 강릉동인병원 등 대형마트와 종합병원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더나가 강릉남대천 체육공원, 강릉조각공원, 송정해수욕장 캠핑장, 안목커피거리 카라반캠핑, 죽도봉 등 공원과 캠핑장도 지근거리에 위치한다.

 

단지와 약 3~4km 거리에는 경강선 KTX강릉역이 위치해 서울과 원주, 동해시 등 이동이 편리하다.

 

그밖에 영동고속도로를 비롯 동해고속도로를 통해 전국 어디든 빠르게 이동도 가능하다.

 

19세 이상 누구나, 유주택자도 1순위도 청약이 가능하다.

 

아울러 계약금 10% 납부하면 계약즉시 전매 가능, 재당첨 제한 무(無), 청약통장 가입기간 충족 및 지역별 예치금 만족 시 일반공급 1순위 청약이 가능한 단지다.

 

한편, 모델하우스는 강릉시 교동 일대에 위치하고, 청약일정은 특별공급 104(), 1순위 105(), 2순위 106(), 당첨자 발표일은 1013() 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릉 자이르네 디오션’ 본격 공개 발길 이어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