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9(목)
 

강릉로고.jpg
강릉=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15회 강릉시 회복지대회가 2019911일 오후 2시부터 강릉아트센터 소공연장에서 지역사회복지기관, 시설, 단체장, 사회복지공무원, 자원봉사자 등 5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다양한 부대행사와 함께 개최된다.


강릉시가 주최하고 강릉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재석)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맞춤형복지로 시민 모두가 누릴 수 있는 행복한 강릉을 만들어가는 사회복지의 의미를 되새기고, 사회복지인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한다.


이에 이번 식전행사는 민관 사회복지종사자로 구성해 민관협력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는 강릉희망합창단의 뜻 깊은 축하공연으로 진행한다.


특히 이재석 강릉시사회복지협의회장의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사회복지증진을 위해 기여한 유공자 및 유공단체에 대한 강릉시장 표창을 포함 20개 표창장 수여와 하슬라행복봉사단, 가톨릭관동대 의과대학 간호학과 소울동아리, 율곡중학교 댄스동아리 나씽의 축하공연을 다채롭게 진행한다.


최윤순 강릉시청 복지정책과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강릉시민들에게 격 높은 서비스와 찾아가는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복지네트워크를 구축하려는 공감대형성은 물론이고, 지역사회 복지증진과 민관협력 나눔문화를 실천하려는 계기를 마련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18년 제15회 강릉시사회복지대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