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3(월)
 
  • "2023년 9월14일(목) 한종문-김광성-이다은-강세용-장용 의원 강도 높은 질문 눈길"

철원군의회.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철원군의회(의장 박기준)2023914() 289회 임시회 제4차 본회의를 열고 군정 질문을 이어갔다.

 

이날 한종문 의원이 질문한 봉사, 공익활동 등 사회활동 중 사고에 따른 대책과 김광성 의원이 질문한 용화동 피탄지 관련 철원군의 대응 실적, 이다은 의원이 질문한 지역축제나 행사에서 발생하는 안전사고에 대한 대책에 이어 용화동 피탄지 관련 국방부에 대응 방안에 대해 철원군수의 답변을 들었다.

 

강세용-한종문 의원의 질문을 끝으로 예정된 군정 질문을 마무리했다.

 

특히 주요 내용으로 철원군수는 군민의 안전사고에 대해 축제 및 각종 대회 등 모든 행사 개최 시 보험에 필히 가입해 사고 발생 시 보상받지 못하는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하겠다는 밝혔다.

 

이와함께 용화동 표적지역 안전지대 확보사업과 관련, 용화동 문제만이 아닌 철원군 전체의 문제로 인식하고 의회와 협의해 대응하겠다고 답변했다.

 

아울러 강세용 의원은 철원군 공사현장에서 발생한 손실보상 방안, 양돈농가 악취 민원 해결방안 등 6건의 강도 높은 질문을 했으며 장용 의원은 철원군 4개 지역농협 쌀 판매 부진 관련 대책과 철원군 어린이집 및 유치원에 대한 운영지원 등 4건의 질문을 통해 다양한 주문을 해 눈길을 끌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철원군의회, 제289회 임시회 군정질문 3일차 진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