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월26일 평창군 소재 대관령 유아숲체험원 진행 가족 누구나 참여 가능"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동부지방산림청(청장 최수천)이 2023년 8월26일 평창군 소재 대관령 유아숲체험원에서 공감숲연구소가 주관하는 ‘가족과 함께하는 별빛 숲 체험’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별빛 숲 체험 행사는 가족과 함께 야간 숲을 체험할 수 있는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저녁 7시부터 진행하며 아이들이 도시에서 쉽게 볼 수 없던 반딧불이에 대해 알아보고 직접 관찰하는 기회를 가진다.
특히 이번 행사는 ▲촛불 아래에서 나누는 가족사랑, ▲반딧불이 사는 숲속으로 가요, ▲풀벌레 소리와 대화하기, ▲누워서 별자리 관찰하기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한다.
또 2부로 야외공연장에 모여 가족과 함께 재미있는 마술쇼를 즐기는 시간도 갖는다.
이와함께 행사는 4~7세의 유아들을 동반한 60여 가족을 대상으로 하며 8월20일까지 선착순으로 참가자를 모집한다.
참여 신청은 산림청 홈페이지-[행정정보]-[알림정보]-[알립니다] 게시판에서 참가신청서를 받아 전자우편(yyj4576@korea.kr)으로 보내면 된다.
최수천 동부지방산림청장은 “아름다운 대관령의 밤하늘 별빛 아래 다양한 숲 체험을 통해 가족간의 사랑과 소중함을 느끼는 의미있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 강원타임즈 & www.kwtime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