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23(일)
 
  • "8월26일 평창군 소재 대관령 유아숲체험원 진행 가족 누구나 참여 가능"

산림청-태극문양.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동부지방산림청(청장 최수천)2023826일 평창군 소재 대관령 유아숲체험원에서 공감숲연구소가 주관하는 가족과 함께하는 별빛 숲 체험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별빛 숲 체험 행사는 가족과 함께 야간 숲을 체험할 수 있는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저녁 7시부터 진행하며 아이들이 도시에서 쉽게 볼 수 없던 반딧불이에 대해 알아보고 직접 관찰하는 기회를 가진다.

 

특히 이번 행사는 촛불 아래에서 나누는 가족사랑, 반딧불이 사는 숲속으로 가요, 풀벌레 소리와 대화하기, 누워서 별자리 관찰하기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한다.

 

2부로 야외공연장에 모여 가족과 함께 재미있는 마술쇼를 즐기는 시간도 갖는다.

 

이와함께 행사는 4~7세의 유아들을 동반한 60여 가족을 대상으로 하며 820일까지 선착순으로 참가자를 모집한다.

 

참여 신청은 산림청 홈페이지-[행정정보]-[알림정보]-[알립니다] 게시판에서 참가신청서를 받아 전자우편(yyj4576@korea.kr)으로 보내면 된다.

 

최수천 동부지방산림청장은 아름다운 대관령의 밤하늘 별빛 아래 다양한 숲 체험을 통해 가족간의 사랑과 소중함을 느끼는 의미있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동부지방산림청, ‘가족과 함께하는 별빛 숲 체험’ 행사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