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 "8월1일 주제곡 활용 플래시몹 퍼포먼스-퀴즈이벤트 등 시민참여 붐업"

강원산림엑스포.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원세계산림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김진태)2023강원세계산림엑스포 D-50일을 기해 81일 오후 4시부터 속초해수욕장 광장에서 포레스트댄스 챌린지활성화(붐 업) 행사를 개최한다.

 

포레스트 댄스챌린지는 여름 휴가철 바다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9월 개최하는 산림엑스포 행사를 널리 알리고 관람객을 유치하기 위해 개최하는 활성화(붐 업) 행사로 다양한 홍보이벤트로 진행한다.

 

먼저 산림엑스포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경품을 제공하는 퀴즈 이벤트, 룰렛, 림보 게임 등 다양한 레크리에이션을 통해 시민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공식 주제가를 활용한 플래시몹 퍼포먼스를 펼친다.

 

특히 플레시몹 퍼포먼스는 불특정 다수인이 정해진 시간과 장소에 모여 주어진 행동을 하고 흩어지는 것을 의미하는 것으로, 당일 속초해수욕장 광장에 산림엑스포 주제곡이 흘러나오면 어린이 댄서가 등장해 춤을 추기 시작한다.

 

이어 전문 댄서들이 하나둘 등장해 다 함께 춤을 추며, 시민들의 참여를 유도하며 함께 어우러질 수 있는 공연을 진행한다.

 

또 속초아이 대형전광판을 활용해 주제곡 댄스영상을 상영하고 속초아이대관람차 티켓과 산림엑스포 입장권 경품제공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린다.

 

2023 강원세계산림엑스포 전진표 사무처장은 “D-50일 기념해 휴가철 관광객이 많은 속초해수욕장에서 활성화 행사를 진행한다.”, “50일 앞으로 다가온 강원세계산림엑스포가 올해 가을철 최고의 여행지가 될 수 있도록 남은 기간 만반의 준비를 다 하겠다.”고 전했다.

 

김동기 행사운영부장은 지난 710일부터 온라인 포레스트댄스 챌린지를 진행하고 있다.”강원세계산림엑스포 행사 주제곡인 숲으로 가자의 기존 안무를 커버 또는 새로 창작한 댄스 영상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올리고 이를 심사해 시상하는 온라인 이벤트는 820일까지 진행하며, 대상 1팀에게 50만원 상품권, 은상 1팀에게 30만원 상품권, 동상 1팀에게 20만원 상품권, 참가상 6개 팀에게 5만원의 상품권이 주어진다.”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원세계산림엑스포 속초해변 포레스트댄스 챌린지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