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 2023년 6월1일 문화지식과 창의력 기반 문화콘텐츠재단 구현 다짐

꾸미기_꾸미기_사본 -취임식사진(이사장,대표이사) (1).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원문화재단(이하 재단)202361일자로 제2대 신현상 대표이사가 취임했다고 밝혔다.

 

이날 취임식은 재단 회의실에서 재단 전 직원과 간소하게 진행했으며 김별아 이사장으로부터 임명장을 받고 공식 업무에 돌입했다.

 

특히 이날 취임한 신현상 대표이사는 강원영상위원회 운영위원 춘천문화재단 이사 방송통신위원회 강원시청자미디어센터장 헤럴드 동아TV 대표이사 G1방송 편성제국장 등 강원도 문화발전을 위해 지역사회의 다양한 역할을 해 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신현상 대표이사는 강원문화의 시대정신 구현과 지역 문화예술인들의 전문성강화 및 지역 문화콘텐츠 발굴 육성을 강조한다.”인재창조성과를 재단 경영의 핵심가치로 삼아 문화지식과 창의력에 기반한 문화콘텐츠 재단을 만들겠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신 대표이사는 이어 재단에서 추진하고 있는 사업들에 감각적 균형을 찾아 차별성과 다양성을 갖추고, 강원특별자치도가 지향하는 시대의 흐름을 맞이하겠다.”라는 의지를 표명했다.

 

한편 재단과 강원도립극단의 통합 법인 출범으로 2본부 41위원회, 6개팀으로 개편되고, ‘강원도립극단운영실이라는 명칭으로 변경됐으며 지난 530일 임시이사회에서 강원도립극단과의 통합과 관련한 강원문화재단 정관, 운영규정 제정안, 직제 및 정원 규정 일부개정안 등을 의결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현상 제2대 강원문화재단 대표이사 취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