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 5월 무릉별유천지할인-시티투어버스운행-크랩킹 페스타 등

동해시청 로고3.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동해시(시장 심규언)2023년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관광객들을 위한 다양한 축제와 관광지 할인이벤트를 개최한다.

 

동해시는 5월 어린이날, 어버이날과 석가탄신일 대체공휴일 등 연이은 황금연휴 외지 관광객 방문이 많은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강원유니크베뉴에 선정된 무릉별유천지와 한국관광 100선에 오른 도째비골스카이밸리의 정기 휴장일인 월요일에도 정상영업을 한다

 

특히, 한국관광공사가 추천한 웰니스 관광지, 동해무릉건강숲 숙박객들에게 무릉별유천지 체험시설 30% 할인행사로 가족 단위 여행객의 어른들은 무릉계곡에서 힐링 트레킹을 아이들은 무릉별 유천지의 익사이팅한 체험을 통해 가족 모두가 만족하는 맞춤형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동해 시티투어버스 역시 황금연휴 기간에 정상 운영해 관광객들에게 교통편의를 제공하고 문화관광해설사와 관광안내소 운영을 통해 관광지 구석구석을 소개한다.

 

최근 관광·음식·숙박에 대한 정보가 한 권에 담겨있는 인증업소 홍보 책자 맛집에 감, 동해' 1,100권을 발간해 주요 관광안내소, 망상오토캠핑리조트, 무릉건강숲, 동해휴게소, 동해역, 묵호역, 종합버스터미널 등에 배포해 관광객 편의를 높인다.

 

55일부터 57일까지 추암해변 인근(2산업단지)에서 개최되는 ‘2023 동해항 크랩킹 페스타에서 러시아산 대게와 킹크랩을 kg당 시중가의 절반 가격인 각각 3만원, 5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파격적인 이벤트가 열린다.

 

이와함께 상생포럼, 제품전시, 박람회, 체험관 및 관광홍보 부스를 운영해 동해관광 홍보는 물론 체험 프로그램을 통한 기념품 지급 등 관광객들에게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아울러 시는 여행가는 달 6월 동해무릉건강숲, 무릉별유천지, 천곡황금박쥐동굴, 무릉계곡 등 주요 관광지에서 강원특별자치도 출범기념 강원도민 입장료 할인 등을 실시하고 본격적인 피서가 시작되는 7월 해수욕장 개장과 연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이월출 동해시청 문화관광과장은 동해시는 전 세대를 아우르는 SNS 인증샷 명소는 물론 관광객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관광콘텐츠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발굴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동해시, 2023년 가정의 달 축제이벤트 풍성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