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9(목)
 

꾸미기_주문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업무협약식 및 추석 위문품 전달 (2).jpg
 
【강릉=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릉시 주문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임상술, 전철근)201895일 강원도립대학(총장 신승철), 강릉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김홍규)와 촘촘한 사회복지망 구축과 경제적 소외계층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들 3개 기관은 주문진읍에 거주하는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자원 연계와 맞춤형 서비스를 공유하며, 관내 위기에 처해 있는 가구에 도움을 주고 주문진읍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자 협약을 기획했다.


특히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3개 기관은 소외계층 발굴지원을 위한 연계 및 협력강화 지역사회 복지서비스 지원확대 및 민간자원 연계를 통한 나눔경영실천 지역사회 복지자원 및 복지서비스방법 등에 대한 정보와 지식공유 청소년상담, 진로체험 등의 교육 및 프로그램제공과 장학금지원 등 주문진읍 취약계층 대상자들에게 맞춤형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취약계층 발굴 및 지원을 위해 노력하기로 했다.


또 주문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이번 추석 명절을 맞아 200만원 상당의 선물세트를 추석명절에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한다.


임상술 주문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함께 웃을 수 있는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힘을 모았다앞으로도 사각지대에 있는 취약계층을 발굴과 지원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릉시 주문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업무협약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