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 2003년 인증샷 관광 홈페이지 첨부이벤트 참여 신청

동해시청 로고3.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동해시(시장 심규언)는 동해시 개청 43주년을 맞아너도? 나도! 인플루언서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동해시 하면 ○○○이다라는 문구와 함께 홍보사진 또는 동영상 1개 이상, 관광홍보 관련글 100자 이상을 동해시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를 하면 기념품(보조베터리, 천곡황금박쥐동굴 스노우볼, 텀블러 중 택1)을 지급하는 행사이다.

 

블로그, 유튜브, 맘카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에 자유롭게 동해시 관광 홍보글을 업로드 후, 인증샷을 관광 홈페이지에 첨부해 이벤트 참여 신청을 하면 망상추암무릉계곡 관광안내소에서 기념품을 지급한다.

 

시는 이번 행사가 동해시를 제일 잘 알고 있는 전 시민들을 대상으로 하는 만큼, 시민 스스로가 숨은 명소를 찾아 자발적인 동해관광 홍보 바이럴 마케팅이 가능할 것으로 보고 있어, 공동체 시민의식 형성은 물론 관광홍보 효과를 높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월출 동해시 문화관광과장은 동해시 개청 기념일을 맞아 전 시민이 참여가능한 관광홍보 이벤트를 개최함으로써 시민들에게 소소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동시에 동해시 여행 분위기를 조성하고 시민 모두가 애향심을 갖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동해시, 개청 43주년 기념 관광홍보 이벤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