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1(일)
 

강원도관광재단.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원도관광재단(대표이사 강옥희)가 주관하는 2021 브릭아트 페스타의 각종 체험프로그램 사전예약을 910일부터 시작한다.

 

 이번 페스타는 10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춘천애니메이션박물관, 창작개발센터에서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고 철저한 방역을 위해 일부 체험프로그램에 대해 사전예약을 받아 진행한다.

 

사전예약은 910일부터 홈페이지(http://www.brickartfesta.com/) 접속 후 네이버 예약시스템을 통해 접수한다.

 

사전예약을 통해 브릭 열쇠고리, 명찰, 마스크 목걸이 만들기 체험프로그램과 레고작가와 함께하는 브릭교실, 레고작가와의 만남, 브릭 레이싱, 도장깨기 등 7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현장에서 바로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다양하다.

 

행사기간 매일 2~3회 레고 무비 영화상영을 진행한다.

 

또 브릭젠가, 브릭을 직접 벽에 붙일 수 있는 아트월, 다양한 경품행사 등을 운영해 페스타 흥미를 유도한다.

 

또 이번 페스타에서 창작개발센터 오디토리움에서 김성완 레고공인작가, 진케이, 반트 등 전문작가의 작품과 레고랜드 축소 디오라마, 사전콘테스트 작품 등 다양한 브릭작품을 전시한다.

 

아울러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후원하는 지역특화 국제이벤트로 선정된 브릭아트 페스타의 개막식은 101일 저녁 730분 창작개발센터에서 진행하며, 300대의 드론 라이트쇼로 페스타의 시작을 알린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원도관광재단, 브릭아트 페스타 체험프로그램 사전 예약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