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9(일)
 

동해시청 로고3.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동해시(시장 심규언)와 동해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김금래)2019115() 오후 130분 동해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21회 동해시양성평등대회를 개최한다.


여성친화도시로서의 위상을 높이고 소통과 화합을 통한 여성들의 권익신장을 위해 마련하는 이번 행사는 소통과 감동으로 함께하는 양성평등이라는 주제로 여성단체 회원을 비롯한 내빈 700여명이 참석해 상호화합과 도약을 다짐한다.


또 이번 행사는 오카리나 연주, 중창단, 청소년 댄스 등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여성단체 입장, 21세기 남녀평등헌장 낭독, 여성발전 유공자 시상, 여성친화도시 실천결의문 낭독, 난타공연 순으로 진행한다.


특히 유공자 시상식에서 동해시 다함께 돌봄센터장으로 재직하면서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쳐 자랑스러운 동해여성상을 수상한 곽혜경씨를 포함해 여성발전 및 양성평등 유공자 8명과 8개 유관기관에 감사패와 표창장을 수여한다.


또 아동성폭력 예방 및 여성폭력추방을 위한 홍보캠페인과 전통차 홍보를 위한 시식 코너, 일자리 홍보 부스, 다문화-건강가정 부스 등 여성권익증진과 관련된 다양한 홍보 부스를 운영한다.


김금래 동해시여성단체협의회장은 동해시양성평등대회를 통해 여성친화도시로서의 위상을 높이고 여성이 지역사회발전을 위한 선도적 역할을 담당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19년 제21회 동해시양성평등대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