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6(목)
 

꾸미기_강릉시, 제21회 부산국제관광전 “최우수 마케팅상” 수상 (1).JPG
 
【강릉=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릉시가 201897~104일간 부산 벡스코 (BEXCO)에서 열린 21회 부산국제관광전에서 최우수 마케팅상을 수상했다


이번 국제관광전은 42개국 273개 기관단체가 참가한 가운데 강릉시는 여행하기 좋은 가을을 맞아 바다향, 커피향, 솔향과 함께하는 강릉여행이란 슬로건으로 오직 강릉에서만 할 수 있는 올림픽 경기장에서의 특별한 컬링체험과 묶어 전략적으로 홍보함으로써 최우수 마케팅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특히 2018평창동계올림픽기간 최고 흥행을 누렸던 컬링을 국민들에게 다시 체험하게 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컬링을 체험하기 위해 길게 줄 서서 기다리며 참가자 모두 영미~~’를 외치는 등 다시 한번 올림픽의 뜨거웠던 열기를 상기하며 모든 참가자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는데 성공했다.


105일부터 9일까지 개최하는 10주년 강릉커피축제 홍보를 위해 강릉문화재단 커피 로스팅클럽과 함께 커피 시음행사도 진행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


아울러 친환경 대나무 소재의 컵을 사용해 시음 후 반드시 컵을 반납하게 하는 등 강릉커피축제가 친환경 축제라는 이미지를 부각했다.


강석호 강릉시청 관광진흥과장은 준비해 간 홍보책자 및 홍보리플릿 등을 모두 소진할 정도로 방문객들의 반응이 뜨거웠다앞으로도 단순 관람이 아닌 컬링과 같은 관람객의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체험위주의 관광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릉시, 제21회 부산국제관광전 최우수마케팅상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