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5-01(목)
 
  • 2025년 5월과 6월, 연곡해변 솔향기 캠핑장 매주 토요일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시장 김홍규)와 강릉관광개발공사(사장 강희문)는 누구에게나, 언제나 깨어 있는 도시 강릉을 만들고자 20255월과 6, 연곡해변 솔향기 캠핑장에서 매주 토요일체즈베 별빛 영감소를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체즈베 별빛 영감소는 강릉시 야간관광 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이색 돔 텐트에서 체즈베를 활용한 커피 체험과 커피 찌꺼기를 활용한 별점 체험, 강릉의 매력을 나만의 작품으로 만드는 컬러링 채색 체험 등 다양한 야간관광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연곡해변의 아름다운 밤바다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캔들 조명과 조형물을 설치해 다채로운 야간 콘텐츠를 제공하고, 커피 찌꺼기 재활용과 다회용기 사용으로 ESG 경영실천에도 앞장선다.

 

이번 프로그램은 429일 토요일을 시작으로 5월과 6월 매주 토요일 저녁 8시부터 9시까지 진행한다.

참가 신청은 강릉관광개발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공사 관계자는 별빛과 바다, 커피가 어우러진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강릉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잊지 못할 밤을 선사하고자 한다앞으로도 강릉의 밤을 더욱 빛나게 할 다양한 야간관광 콘텐츠 개발에 지속적으로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강릉관광개발공사는 안목여행자센터에서도 오는 7월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2, (안목이 높은) 사이폰&모카포트 커피체험 행사를 운영하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릉관광개발공사, ‘체즈베 별빛 영감소’ 운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