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7(금)
 
  • "2024년 5월부터 7월까지 숲사랑홍보관...다양한 양질프로그램 지속적 제공"

강릉관광개발공사 새로고 - 1.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릉관광개발공사(사장 강희문)20245월부터 7월까지 숲사랑홍보관에서 정기형 체험프로그램운영 및 어린이날 행사를 개최한다.

 

<정기형 체험 프로그램>

 

정기 프로그램은 산림치유형 힐링 프로그램: 포레스트(For rest)숲ㆍ정원과 함께 친구가 되어 힐링 가든 쉼()’ 2가지로 운영한다.

 

힐링 프로그램: 포레스트(For rest)는 강릉의 안전을 위해 힘써주는 의용소방대, 자율방범대 등을 대상으로 총 12회차 운영한다.

 

참가자들은 안전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실제 위급상황에서의 대처 능력 향상을 위한화재 예방 및 산불교육을 제공한다.

 

뿐 만 아니라, ‘나만의 테라리움 만들기를 통해 실내 정원 속에서 평온한 시간을 보내고 마음을 힐링하는 시간을 가진다.

 

힐링 가든 쉼() 프로그램은 매주 토요일 초등가족 대상에게 숲 속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특히 숲이 주는 소중한 산물인 나무를 활용한 목공예품(원목시계, 벽걸이) 만들기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자연과의 조화로운 소통을 경험할 수 있는능동형 생태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10회 진행을 통해 가족 모두에게 즐거움과 쉼을 선사한다.

 

<숲사랑홍보관 어린이날 행사>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새롭고 특별한어린이날 행사도 개최한다.

 

숲사랑 홍보관에서 매년 어린이날 행사를 진행했는데, 올해는 행사 규모를 확대해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체험과 즐거움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54일부터 5일까지 2일간 진행하며,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업 사이클 공예 목재활용 공예 캘리그라피체험 다양한 놀이 프로그램 물소화기 체험 숲 사랑 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체험을 준비한다.

 

특히, 단순 놀이가 아닌 숲 보호와 탄소중립 실천, ESG 등 다양한 교육적 측면을 갖춘 프로그램으로 준비하고 있어, 참가자들이 환경보호와 숲의 가치를 이해하는데 기여하고, 동시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체험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숲사랑홍보관(033-644-4852)으로 문의하면 된다.

 

공사 사장은 이번 체험 프로그램과 어린이날 행사에 많은 참여 바란다.”양질의 다양한 프로그램의 지속적인 제공을 통해 숲사랑홍보관을 강릉의 대표적인 체험 관광지로 만들기 위해 힘 쓰겠다.”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릉관광개발공사, 힐링프로그램운영 및 어린이날 행사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