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7(금)
 

인제군 신군기.jpg

인제=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4회 내린천 페스티벌201897일부터 8일까지 2일간 인제군 기린면 현리광장 일원에서 개최된다.


기린면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주관하는 이번 축제는 97일 오후 330분 나눔바자회를 시작으로 연예인초청공연, 군인 댄스대회, 풍경화 그리기 및 시 창작 경연대회 등 문화공연행사는 물론 부대행사로 먹거리장터, 특산물 판매장, 전시장 및 체험관 등을 함께 열리며 풍성하고 다채로운 프로그램들로 가득하다.


특히 이번 축제는 2018년 기린면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를 축제와 함께 진행하며 다양한 장르의 전시작품과 공연, 군 장병들이 펼치는 댄스대회, 지역주민 누구나 참여해 배울 수 있는 체험프로그램을 함께 진행한다.


특히 축제 첫날인 7일 상설무대에 주민자치프로그램 및 지역팀 공연과 라온제나 공연, 밸리댄스, 트로트 가수 요요미와 정수미, 걸그룹 아이시어 등 초청가수들이 펼치는 신명나는 즐거운 음악공연을 선보인다.


또 둘째날인 8일 축제장의 흥을 돋우는 품바공연과 전통문화 놀이에 이어 지역예술단체 및 초청가수들의 공연행사가 이어진다.


이와함께 축제기간동안 먹거리 체험장, 특산물판매장 등이 함께 열려 축제장의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김귀성 기린면 주민자치위원장은 기린면을 찾는 관광객과 지역주민들이 아름다운 자연환경속에서 문화와 예술을 통해 풍성한 재미와 볼거리로 힐링의 시간을 가지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인제군, 2018년 제4회 내린천 페스티벌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