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18(목)
 

[꾸미기]플래쉬 단체컷 1.jpeg
 
【강원타임즈박현주 기자 = 걸 그룹 플래쉬가 자카르타 카사블랑카 메인홀에서 열리는 인도네시아 지진 피해 이재민 돕기 자선공연에 참여한다.


1130일 열리는 인도네시아 지진피해 이재민 돕기 자선공연에 걸 그룹 플래쉬(나래, 세령, 예린, 수진)과 골든차일드, 카드가 함께 참여한다.


플래쉬 관계자는 자연재해로 인해 많은 이재민들이 고통받고 있다는 소식을 접해 참여하게 됐다고 참가소감을 밝혔다.


이번 자선공연을 통해 발생되는 수익금 전액 팔루, 시기, 동갈라 지역 지진피해 복구에 기부한다며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하기도 했다.


걸 그룹 플래쉬는 데뷔 5년여만에 지난 7월달 첫 쇼케이스를 열며 신곡 베이비로션으로 국내무대에 정신으로 데뷔했다.


특히 국내 다양한 음악프로그램에 연이어 출연했으며 네이버 연예뉴스 섹션 메인에 소개하는 등 존재감을 확실히 드러냈다.


아울러 힐링돌로 알려진 걸 그룹 플래쉬는 2014소치동계올림픽, 2015 LA한인축제, 2016런던 세계관광박람회, 2017 중국 KOREA WEEK 등 국내를 비롯 해외 공식행사에 한국을 대표하는 K-POP가수로 초청되는 등 실력과 인기를 검증받았다.


한편 걸 그룹 플래쉬는 본격적인 팬과의 소통을 위해 브이앱 첫 개설을 기념으로 1127일 저녁7V라이브 생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에 적극적으로 나선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걸 그룹 플래쉬 자카르타 지진피해’자선공연 11월30일 출국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