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년 3월1일(토) 남녀노소 누구 참여 오픈경기와 친선 경기까지 열려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원특별자치도 대한민국 최고의 겨울 스포츠도시 평창에서 2025년 3월1일(토) ‘HAPPY700평창 전국 생활체육 스키대회’가 열렸다.
이번 대회는 생활체육 저변 확대와 스키 대중화를 위해 마련된 행사로, 전국의 생활체육 동호인 및 아마추어 스키어들이 참가해 실력을 겨뤘다.
또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픈 경기와 동호인 간의 우정을 나눌 수 있는 친선 경기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열어 기대를 모았다.
특히, 이번 대회는 국제적 수준의 스키 시설을 갖춘 평창군 알펜시아 리조트에서 진행했으며 참가자들은 최적의 설질속에서 박진감 넘치는 레이스를 펼쳐다.
심재국 평창군수는 “평창은 국내 최고의 스키 환경을 갖춘 곳으로, 이번 대회를 통해 생활체육인들이 겨울 스포츠의 즐거움을 마음껏 누릴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생활체육 행사를 유치해 스포츠 관광도시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겠다.”고 전했다.
정지원 올림픽체육과 체육진흥팀 주무관은 “겨울 스포츠의 메카 평창에서 펼쳐진 이번 대회가 전국 생활체육인들의 열정과 실력을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 강원타임즈 & www.kwtime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