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19(금)
 
  • "10월24일~26일 ESG 인식개선 위한 체험프로그램 및 전시회 운영"

강릉관광개발공사 새로고 - 1.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릉관광개발공사(사장 강희문)의 강릉DMO202310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강릉아트센터에서 강릉 ESG 아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금년에 처음 열리는 강릉 ESG 아트 페스티벌은 지역현안인 해양쓰레기 문제를 을 주제로 ESG 전시회를 통해 해결방안을 제시하고, 지역사회 ESG 가치 확산 및 지속 가능한 강릉관광 생태계 조성에 기여하고자 마련한다.

 

이에 1024(화요일) 오후 2시 개막식(소공연장)을 시작으로 ESG 스마트 향 체험, 천연 토분 디퓨저 체험, 아로마 요가 체험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친환경 제품을 사용해 환경오염에 대한 중요성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바다의 과거-현재-미래를 볼 수 있는 바다 사진전과 ESG 예술품이 전시되는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공사 강희문 사장은 환경오염에 대한 중요성을 쉽고 재밌는 방식으로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이번 ESG 아트페스티벌이 지속 가능한 발전과 환경오염에 대한 인식 향상을 이룸과 동시에 강릉의 대표 축제로 발돋움 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ESG 아트 페스티벌의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s://g-esgartfestival.imweb.m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릉DMO ‘ESG 아트 페스티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