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30(화)
 

[꾸미기]삼대트롯 예전.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춘천시와 관내 5개 노인복지관이 202111210월 경로의 달을 맞아 시니어 예찬, 함께해 봄주제로 노인문화축제를 마련했다.

 

이번 축제는 온라인 플랫폼(춘천시 봄봄봄)을 활용해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또 이번 행사는 온 세대가 함께 소통하며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기획했다.

 

특히 이번 행사의 메인 프로그램인 3대 트롯 가요제는 한 달간 온라인(영상) 참가 접수 후 예선심사를 통해 1112일 본선 무대에 진출하는 형태로 진행한다.

 

이에앞서 지난 10월 한달 동안 사전 홍보를 통해 3대 트롯 가요제 참가 접수를 진행한 결과, 33팀이 참가했으며 전문심사위원 5인의 예선심사(세대간 화합, 가창력 등)를 걸쳐 총 6팀을 선정했다.

 

이와함께 3대 트롯 가요제 본선 무대는 1112() 오후 3시 춘천시평생학습관 대강당에서 펼쳐지며, 경연을 통해 대상, 금상, 은상 등 총 410만원 상당의 부상을 차등 수여한다.

 

아울러 이날 본선 무대에 MBC 예능프로그램 나이야 가라와 함께 촬영을 진행해 다양한 볼거리도 함께 제공한다.

 

한편, 비대면 온라인 플랫폼 춘천시 봄봄봄’(bombombom.co.kr)에서 3대 트롯, 청춘사진관, 작품전시회 등 경로의 달 행사 참여 작품을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행사는 춘천남부노인복지관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춘천시 경로의 달 기념행사 ‘3대 트롯 가요제’ 6개팀 본선 진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