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동해시청 로고3.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동해시(시장 심규언)2021년 815일까지 동해시 전용 온라인 몰인 동해몰에서 동해로 떠나는 랜선 여름휴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2021년 수산물 상생 할인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하는 이번 할인행사는 동해시수협에서 판매하는 관내 우수한 수산물을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한다.

 

특히 이번 할인행사는 코로나19의 확산을 막기 위해 온라인 판매 시에만 할인을 적용하며, 판매품목은 손질된 오징어를 비롯한 각종 생선, 젓갈, 육포 등 29종으로 인터넷 쇼핑몰인 동해몰, 강원마트, 동해시수협몰을 통해 진행한다.

 

동해시는 이번 행사가 소비자에게 관내 우수한 먹거리를 저렴한 가격으로 집에서 즐기고, 경제적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관내 어업인들에게 온라인 판로확대의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아울러 2021년 코로나19 등으로 위축된 수산물 소비심리 회복과 유통활성화를 위해 15천여만원을 투입해 수산물 소포장재 제작지원, 온라인(비대면) 판매활성화 사업 등을 지속 추진한다.

 

김두남 동해시청 해양수산과장은 이번 행사를 비롯 수산물 유통 활성화를 위한 각종 지원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코로나19 등으로 인한 수산물 소비 침체를 해소하고 어업인들에게 위기를 극복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박영현 동해시청 수산자원팀장은 동해시는 지난 20203월 동해시 수협몰 사이트에서 오징어 특가 판매행사를 진행해 코로나로 생활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민과 관련 종사자를 도운 바 있다.”고 전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동해시, 2021년 수산물 상생할인 지원사업 추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