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30(화)
 

[꾸미기]태백시의회 전경.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태백시의회(의장 김천수)20201211() 251회 제2차 정례회 제7차 예산결산특별위원회(위원장 정미경)를 개최해 자치행정과, 건축지적과, 기획감사실 등 3개 부서와 8개 동의 2021년도 당초예산안을 심의했다.


심창보 의원은 강원도나 중앙부처와의 인사교류 및 꾸준한 연락 등으로 인적네트워크 관리에 힘써 줄 것을 당부했다.


김길동 의원은 명예시민증 수여자 홍보물품 지급과 관련, 명예시민뿐 만 아니라 태백시에 연고를 가진 사람들로까지 대상을 확대해 인적네트워크 자원을 확보하고 유대관계를 강화해 시 홍보에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


문관호 의원은 법정단체 인건비가 상이한 이유에 대한 검토를 요청하고, 코로나19로 각종 행사가 취소됐는데 행사예산을 사업 변경해 집행되지 않도록 할 것을 당부했다.


김상수 의원은 코로나19로 인한 축제 취소 등의 사유로 대학생 아르바이트 선발인원이 지난해보다 줄었는데, 공정한 선발이 될 수 있도록 하고, 효율적으로 사업을 운영해 달라고 말했다.


이한영 의원은 초과근무 수당과 관련해 타 지자체의 부당수령 사례가 언론에 보도됐는데 복무관리를 철저히 할 것을 당부하고, 중앙부처와 연락을 담당하는 서울 및 세종사무소에 2년여간 담당자가 파견되지 않았는데 중요한 업무를 담당하는 만큼 조속히 파견을 할 것을 요청했다.


정미경 예산결산특별위원장은 통장님들의 활동중 사고에 대비한 보험에 가입하고 있는데, 실비보험은 각 통장님이 개인적으로 실비보험에 가입하는 경우 중복 보장이 되지 않는다며, 이에대한 검토를 요청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태백시 초과근무 수당관련, 복무관리 철저 촉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