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꾸미기]KakaoTalk_20200312_132719296.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이철규 국회의원이 2020312() 오전 11시 동해시청 기자실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제21대 총선 동해-태백-삼척-정선지역구 미래통합당 예비후보로 출사표를 던졌다.


이철규 예비후보는 기자회견장에서 강원남동권의 새로운 변화희망찬 도약을 지역민들과 함께 만들어 가자고 한다, “강원남동권의 발전을 책임지겠다고 출마 이유를 밝혔다.


이 예비후보는 모두가 불가능하다고 했던 동해역-묵호역 KTX개통과 삼척 원전고시를 7년만에 해제한 검증된 국회의원이라며, “반드시 승리해 강원남동권의 재도약을 이룩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이 예비후보는 이날 지역발전을 위해 3대 비전으로 사통팔달 교통허브구축, 폐광지역 경제부흥, 관광-물류 복합벨트 구축을 제시했다.


, 3대 비전을 달성하기 위한 5대 공약으로 영동선(삼척~동해~강릉)과 태백-영동선철도 고속화개량, 대선공약 반영을 통한 삼척~제천고속도로 예타 면제 사업추진, 폐특법 연장, 항구화 개정안 통과와 기금납부비율 상향, 동해항 복합물류항 전환 및 북방교역 전진기지 육성, 올해의 관광도시-동계올림픽 유산 활용을 통한 신관광벨트 구축을 발표했다.


이 예비후보는 더욱 낮은 자세로 지역민들과 소통하며 멈추지 않는 발걸음으로 지역현안을 챙기겠다, “시민의 후보에서 시민의 국회의원으로 키워주신 은혜에 반드시 보답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아울러 이 의원은 지난 4년간 입법활동과 관련 법안발의 대비 통과비율이 적다는 지적에 대해 대표발의를 포함해 각종 법률안 44건을 발의해 대안통과 등 6건을 통과시켰다건수에 연연하기보다 주민들에게 실질적 도움을 줄 수 있는 법률제정에 노력하겠다고 답했다.

 

<걸어온 길>

20대 국회의원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위원

미래통합당 인재영입위원회 위원

미래통합당 공명선거추진 특별위원회 위원

자유한국당 강원도당 위원장()

자유한국당 원내부대표()

25대 경기지방경찰청장()

경찰청 정보국장()

 

삼화초-북평중-북평고(입학)-성일고 졸업

한양대학교 행정대학원 행정학 석사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철규 국회의원, 동삼태정 공식 출마선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