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꾸미기_191227.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더불어민주당 심기준 국회의원(국회 기획재정위원회-비례대표)20191227일 국정감사NGO모니터단이 수여하는 국정감사 국리민복상을 수상했다.


국정감사NGO모니터단은 전국의 270여개 시민사회단체가 함께하는 21년 전통의 국정감사 종합모니터단으로, 연인원 1,000여명의 온오프라인 국감 현장 모니터위원 및 전문가 등이 상임위원회 위원의 정책의제 발굴 및 정책대안의 실효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매년 국정감사 우수의원을 선정, 시상하고 있다.


심기준 의원은 올해 국회 기획재정위원회 국정감사가 민생국감’, ‘정책국감이 될 수 있도록 각종 경제지표 및 통계 자료 등을 바탕으로 실효성 있는 대안을 제시하는데 주력했다.


특히 최근의 대내외 경제여건 악화뿐 아니라 저성장-저출산-고령화 등 구조적 문제를 깊이 있게 다뤘으며, 소외계층에 대한 국가 책임을 강조하고 사회적 약자에 대한 관심을 환기하는 국감이 되는데 앞장섰다는 평가를 받았다.


심 의원은 긴장의 끈을 놓지 않고 경제상황의 변화를 면밀히 관찰하고, 양극화와 불평등으로 인한 우리사회의 아픔을 살피겠다초심을 잃지 않고 국민의 목소리를 제대로 대변하는 국회의원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심기준 의원, 국정감사 국리민복상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