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꾸미기]20211217 보도자료(강원지방병무청, 제8회 사회복무대상 시상식 개최).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원지방병무청(청장 김동욱)20211217일 강원병무청 대회의실에서 모범 사회복무요원과 복무관리 유공직원 등을 초청해 제8회 사회복무대상 자체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1214일 병무청 주관으로 정부세종컨벤션센터에서 전국 사회복무요원을 대상으로 시상식을 개최한데 이어 강원지방병무청 관내 사회복무요원과 복무기관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선발된 공적우수자 31명에 대한 자체 시상식을 가졌다.

 

이날 초청행사는 코로나19 방역 상황 등을 고려해 31명의 수상자 중 대표자 8명을 초청해 방역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진행했다.

 

지난 128일 소집해제 후 시상식에 참석한 병무청장 표창수상자 윤성환군(춘천 홈에버그린)“2년간의 복무기간 동안 많은 것을 경험하고 배울 수 있었던 매우 뜻 깊고 소중한 시간이었으며 더불어 이렇게 표창장까지 받아 매우 기쁘고 영광스럽다.” 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김동욱 강원지방병무청장은 코로나19로 많은 국민들이 힘들어 하고 있는 시기에, 많은 사회복무요원들이 우리 사회 곳곳에서 사회적 약자들의 힘이 되고 그들의 복지서비스 향상을 위해 임무수행에 최선을 다 하고 있다.”이번 사회복무대상 시상식을 통해 사회복무요원들의 자긍심을 높일 수 있는 기회가 됐기를 바란다.” 고 밝혔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원지방병무청, 제8회 사회복무대상 시상식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