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꾸미기][보도자료용].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한국산업단지공단 강원지역본부가 강원도아동복지센터에 100만원 상당의 후원 물품을 기탁해 고마움을 샀다.


한국산업단지공단 강원지역본부(본부장 최윤근)2020616일 굿네이버스 강원도아동복지센터(센터장 조수연)에 입소아동을 위한 신선한 과일과 장난감 등 10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받은 후원물품은 강원도아동복지센터내 입소아동들을 위해 사용한다.


한국산업단지공단 강원지역본부는 온누리 상품권으로 복지시설 후원물품을 구입하며,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앞장서고 있다.


최윤근 한국산업단지공단 강원지역본부장은 같은 지역주민으로서 아이들에게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진심으로 기쁘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강원지역본부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수연 굿네이버스 강원도아동복지센터장은 여름을 맞아 아동들에게 풍성한 먹거리와 장난감을 선물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전달받은 후원물품은 입소 아동들에게 선물로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며 감사의 뜻을 밝혔다.


한편, 굿네이버스 강원도아동복지센터는 강원도 원주시 판부면에 위치한 아동종합복지시설로 가정해체, 학대, 경제적 어려움, 부모의 질병 등 다양한 사유로 인해 가정에서 보호자의 양육이 어려운 아동들에게 적절한 보호 및 의료서비스, 심리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국산업단지공단 강원지역본부, 굿네이버스 후원물품 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