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2(목)
 

꾸미기_사진1.jpe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박인관 춘천성시화운동본부 이사장이 2019년 교회가 지역사회와 더 깊이 소통하며 섬기기 위한 방안으로 춘천지역의 노인, 장애인, 아동, 여성, 다문화 등 사회복지현장에서 헌신하고 있는 기독교사회복지기관들과 함께 춘천시기독교사회복지협회를 발족했다.

412일 강원재활원에서 창립예배를 가진 춘천시기독교사회복지협회는 초대회장으로 홍기종 사회복지법인 남강재단 이사장을 추대했다.


홍기종 이사장은 일평생 고아와 장애인을 섬겨왔으며 지역사회에서 큰 존경을 받고 있는 인물이다.


이날 창립예배는 하나되게 하신 것이라는 제목으로 박인관 염광교회 목사의 설교와 손승락 강원재활원교회 목사의 기도, 춘천시기독교사회복지기관들의 특송, 김한호 춘천동부교회 목사의 축도로 진행해 지역사회의 모든 기독교사회복지기관들이 서로 연합하며 하나되기를 다짐하는 뜻 깊은 자리였다.


이날 창립예배를 기획한 이수형 순복음춘천교회 목사(춘천성시화운동본부 부이사장)지역사회의 기독교 사회복지기관들이 서로 소통하고 연합하는 뜻 깊은 자리를 만들어 기쁘다고 말했다.


신두진 춘천시사회복지협회장은 홀로 외롭게 사회적 약자들을 섬기며 걸어가는 길이 아닌 지역사회의 기독교사회복지기관 모두가 함께 손잡고 나아가는 출발점이 된 예배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날 창립예배는 춘천시기독교사회복지협회 기관 및 회원들은 강원도장애인종합복지관(최중범 관장), 춘천북부노인복지관(박재호 관장), 춘천남부노인복지관(박란이 관장), 월드비전 춘천종합사회복지관(최창일 관장), 효자종합사회복지관(변영혜 관장), 광림노인전문요양원(홍종환 원장), 애민보육원(김혜순 원장), 춘천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이재송 센터장), 봄내노인복지센터(이영미 센터장), 강원재활원(홍기종 원장), 홈에버그린(박진숙 원장), 참사랑의 집(이은영 원장), 춘천시사회복지협회(신두진 회장) 50여명이 참석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춘천성시화운동본부, 춘천시기독교사회복지협회 창립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