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꾸미기_IMG_2938.jpeg
 
【동해=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한국동서발전() 동해바이오화력본부(본부장 정복화)20181011() 동해바이오화력본부 사택 체육관에서 지역내 60세 이상 어르신 180명을 대상으로 건강나눔 무료 안() 검진을 실시했다.

최근 농어촌지역 인구고령화와 생활환경(IT기기)의 변화에 급속히 증가하고 있는 노인질환을 예방하고자 안 검진 전문기관인 한국실명예방재단과 함께 시력교정 프로그램을 제공해 눈 건강 향상기여 및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진행했다.


특히 이날 검진은 안과전문의 및 검진요원들이 주민을 대상으로 시력검사, 안압검사, 굴절검사, 세극 등 현미경 검사를 진행하고 동해바이오화력본부 직원들은 안내와 접수 자원봉사자로 나서 진료가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도왔다.


또 진료를 받은 어르신 가운데 관리가 필요한 분들에게 인공눈물, 항생제, 백내장지연제 등을 처방하고, 안약 사용에 대한 설명과 함께 개인별 맞춤 돋보기를 제공했다.


이재길 동해바이오화력본부 기획파트장은 앞으로도 우리 회사는 지역주민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들을 꾸준히 시행해 행복한 동해시만들기에 최선을 다해 신뢰받는 에너지기업으로 거듭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영춘 동해바이오화력본부 기획파트 유영춘 대리는 지난 2015년부터 매년 발전소 주변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한방의료 봉사활동을 추진해 1,200여명이 수혜를 받았다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동서발전 동해바이오화력본부, 건강나눔 무료 안검진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