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7(수)
 

꾸미기_강원 모터페스타.jpg
 
인제=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인제군이 201810월 모터스포츠 열기로 뜨거워질 전망이다.


‘2018 강원 국제모터 페스타가 오는 6일부터 7일까지 인제스피디움에서 기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의 클래스들에 더해 투어링카 한-일전, 슈퍼 포뮬러 주니어(S-F) 등 다채로운 경주를 펼친다.


특히 이번 대회는 국내 최고 레벨의 레이스인 캐딜란 6000 클래스를 비롯 ASA GT클래스, BMW M 클래스 등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의 기존 클래스 경기가 이어지며 한국과 일본 드라이버들의 자존심대결로 펼쳐지는 투어링카 레이스도 펼친다.


또 가을을 맞아 온 가족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특히 6일 강원 국제 모터페스타 개최를 축하하고 분위기를 더욱 흥겹게 만들어줄 전야제로 인기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 뮤직 콘서트가 진행할 예정이며, 레이스머신의 속도감을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는 VRX라이더, 어린이들을 위한 마술쇼와 버블쇼, 각 팀의 스톡카와 쏙 빼닮은 스티커를 모으는 재미를 선사할 스티커 투어 등 다양한 콘텐츠들로 관광객들의 발길을 유혹한다.


박정실 인제군청 경제협력과 전략산업담당은 이번 대회는 가을을 알리는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함께 다양한 레이스카들의 불꽃 튀는 경주들을 볼 수 있다빼어난 자연경관과 함께 모터스포츠 인프라 등 지역자원을 활용해 인제군이 한국 모터스포츠의 중심지로 주목 받을 수 있도록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18강원 국제모터페스타 인제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