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2-08(일)
 
  • 2024년 11월 17일까지 국화 조형작, 다륜 등 7,000여점 전시

삼척시_새_로고-시민과_함께.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9회 삼척 국화 전시회20241117일까지 다시 한번 기간을 연장해 관광객과 시민들을 맞이한다.

 

삼척국화전시회는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가을의 추억과 농업 치유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지난 1026일 개막해 113일까지 이어질 예정이었으나, 수 많은 관람객들이 전시회를 찾음에 따라 삼척시는 기간을 연장해 1117일까지 진행한다.

 

특히 올해로 9회째를 맞는 삼척국화전시회에 국화 조형작, 다륜 등 7,000여점이 전시돼 시민과 관광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으며, 지역 농특산물 홍보 및 판매를 위한 전시장과 체험부스도 운영중이다.

 

또 국화전시 구간으로 1구역에 동물 · 치유정원 작품이 전시돼 남녀노소 사진을 찍으며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돼 있으며, 2구역은 삼척시 홍보존으로 최근 독도 관련 이슈로 주목받고 있는 삼척시 대표 역사인물 이사부 장군을 형상화한 국화작품이 마련돼 있다.

 

이어 3구역에 캐릭터존을 운영해 겨울왕국 등 다양한 유명 캐릭터를 국화로 형상화한 작품이 들어서 있으며 자라나는 어린이들에게 꽃과 함께 새로운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최준수 삼척시농업기술센터 농촌지원과장은 수 많은 관람객들이 국화전시회를 찾아오는 만큼 기간을 연장해 운영하기로 결정했다.”“1117일까지 이어지는 국화전시회에 가족과 연인 또는 소중한 사람과 함께 방문하셔서 좋은 사진과 함께 추억을 쌓아보시는 것을 적극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삼척시, ‘제9회 삼척 국화전시회’ 기간연장 운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