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년 11월7일(목) 참가자 모집...11월26일(금) 치악체육관 진행"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는 2024년 11월 26일(화)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원주치악체육관에서 ‘행복버스킹 & 가면무도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취미생활 및 문화생활의 하나로 새로이 각광 받고 있는 사교댄스를 개방된 공간에서 모든 연령층의 참여할 수 있도록 개최해 건전한 소통과 화합의 장 마련한다.
참가신청은 11월7일(목)까지 시청 문화예술과 문화행정팀으로 방문하거나 이메일(iokl928@korea.kr) 접수가 가능하다.
댄스 장르는 사교댄스, 댄스 스포츠(왈츠, 탱고, 지루박, 차차차, 자이브, 룸바 등)로 팀 구성 제한은 없으며, 자율적 안무 구성과 댄스 효과를 위한 소품 사용이 가능하다.
또 참가자들의 흥을 더하기 위해 무도회장 형식의 현장 라이브 악단연주로 진행하며, 가면 착용은 자율이다.
함은희 원주시청 문화예술과장은 “이번 기획을 통해 사교댄스를 즐기는 시민들이 많이 참여해 더 이상 소수만의 여가생활이 아닌 일상생활의 건강한 문화로 정착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시청 홈페이지(공고)를 참고하거나 시청 문화예술과 문화행정팀(☎ 033-737-2781~4)으로 문의하면 된다.
ⓒ 강원타임즈 & www.kwtime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