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월24일 양양종합운동장...관내 초등 13개교 · 중등 4개교 200여명 참여"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제16회 양양군체육회장배 초·중 육상경기대회가 2024년 10월24일(목) 양양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양양군체육회가 주최하고, 양양군육상연맹이 주관하며, 양양군·양양군의회·속초양양교육지원청이 지원한 가운데 관내 초등 13개교, 중등 4개교에 200여명의 선수가 참여한다.
특히 대회는 모두 개인전으로 △초등부에 4학년 이하, 5학년, 6학년 △중등부에 남중등부, 여중등부로 나눠 진행하며, 총 34개 종목에서 학년별로 열띤 경쟁을 펼친다.
또 우수한 육상 꿈나무들의 발굴 현장을 함께하고자 하면 경기장을 방문해 경기를 관람 · 응원할 수 있다.
이와함께 초등 · 중등별로 트랙 1~3위, 필드 1~3위에게 상장과 메달을 수여하고 최우수선수상과 우수선수상에게 트로피와 시상품, 대회 신기록 선수에게 시상품을 수여한다.
아울러 대회에 참가 학생을 제외한 학생 100여명이 함께 응원을 펼치는 등 대회장에 모인 모든 학생들을 위해 즐거운 레크레이션 시간도 마련한다.
양양군체육회 관계자는 “학생들의 안전관리에 힘써 대회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대회에서 우수한 선수들이 발굴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강원타임즈 & www.kwtime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